이벤트&뉴스
[그랜드 하얏트 서울]‘카우리’ 땅속의 다이아몬드, 화이트 트러플로 오마카세 선보여
2021.12.02 | 조회 : 3,314 | 댓글 : 0 | 추천 : 0
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‘카우리’
땅속의 다이아몬드, 화이트 트러플로 오마카세 선보여
블랙 트러플의 향과 풍미를 능가하며 1년 중
단 3개월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최고급 식재료
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미식 골목 322 소월로 내에 위치한 모던 스시 바 ‘카우리’가 세계 3대 진미 중에서도 최고급 대우를 받는 땅속의 다이아몬드, 화이트 트러플을 사용한 일식 오마카세를 12월 6일부터 단 일주일간 선보인다.
1년 중 단 3개월, 9월부터 12월 사이에만 만나볼 수 있는 화이트 트러플은 블랙 트러플보다 향과 풍미가 훨씬 진해 가격 차이 또한 두 배를 능가한다. 화이트 트러플은 세계적인 셰프들 사이에서도 귀하게 여겨지는 희귀한 식재료 중 하나로 시중에서 식재료로는 쉽게 만나볼 수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. 기존의 트러플은 양식과 많이 접목되었던 반면, ‘카우리’는 이탈리아 피에몬테주 알바 지역의 화이트 트러플을 일식과 접목하여 국내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미식을 체험해볼 수 있겠다.
핫슨(애피타이저) 3종으로 시작되는 오마카세는 셰프의 세심한 배려로 약간의 생 화이트 트러플 슬라이스가 함께 제공되어 화이트 트러플의 진가를 그대로 느껴 볼 수 있다. 이후 이어지는 성게알을 올린 계란두부, 전복술찜과 문어조림, 한우 채끝등심 구이, 바다장어 맑은 국, 복어 가라아게 및 디저트로 제공되는 화이트 트러플 아이스크림에서도 화이트 트러플의 진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.
‘카우리’의 화이트 트러플 오마카세는 2인 방문 시 샴페인 1병이 함께 제공되어 소중한 이와 특별한 날을 기념하거나 연말을 맞아 귀한 분을 모시기에도 제격이다.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대표 번호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.
한줄 답변을 남겨주세요.